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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안내]  손님PC 및 무인기 단절증상 보안 안내

2019.02.27

안녕하세요. 게토입니다.

손님PC 단절 및 무인선불기 프로그램 종료 증상 관련 안내드립니다.

해당 증상 인지 후 신속한 조치를 위해 24시간 모니터링을 하였고,
카운터PC 또는 손님PC MAC 바이러스 침투로 인한 단절 증상임을 확인하였습니다.

이에 따라 각 매장에서는 기본적으로 V3백신을 설치 후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,
이후에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1644-5910)을 통해 연락 주시면 원격접속을 통해
해당 증상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.

■ 바이러스 예방 및 보안 강화 방법
  - 게토에서 제공중인 V3 백신을 설치하시고, 실시간 검사 옵션 사용을 권장합니다.
  - 윈도우 방화벽 설정과 보안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- 카운터PC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(초기 비밀번호 "0000"이용 시 변경)
  - 카운터PC는 1일 1회 재부팅 및 매장운영 용도로만 이용을 권장합니다.

  - 자세한 내용은 보안캠페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바로가기]

점주님들의 안전한 매장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